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정민박사강의

o역사와 삶

by 송강 작가 2021. 1. 5. 21:19

본문

 



김정민박사강의





왜 이사태가 나고 세상이 어지럽고  , 한국놈들은 스스로도 인정할만큼 헬조선이고 씹선비처럼 사는가를 말해주겠다


지금으로부터 대략2만년전 백인의 조상은  태평양에 있던 뮤대륙에 살았다. 그 문명은 외계인과 교류가 있었던걸로 보이고 그 문명의 수준은 엄청나게 높았다. 그러던것이  지구온난화로 인한 간빙기  화산폭발로 인한  뮤대륙의 멸망으로 인해서  백인들은  세계각지로 흩어진다. 그 과정에서 생겨난것이 아즈텍,마야 이집트 문명과 파미르 고원 문명이다. 
그당시는 빙하기가 끝나서 비가많이 내리고, 빙하가 녹으면서 지상이  물로 잠기는 일이 많았다. 따라서 뮤대륙 백인중 다수가  그당시 산이 높은지역인 지구의 지붕이라 불리는  현파미르 고원과 위구르 쪽으로 이민을 간다.
여기서 생기는 각종 신화들이 현재 단군신화, 반지의 제왕의 오크, 엘프신화등의 모태가 된다. 


백인들은 한때 모여서 살았다(환국 =백인연합국)므로 시베리아는 굉장히 따뜻한 온대기후였다. 그래서 시베리아에도 백인의 무리들이 대거 이민을 가게 된다. 
그러다가 다시 소빙하기가 오기시작한다. 즉 시베리아가 서서히 추워졌다. 그당시 환국이라 불리던 아리안 연합국은 해체되기 시작하고 
백인의 조상인 아리아인들은 서서히 이동하기 시작한다. 이과정에서  인도,이란,현 유럽, 단군조선,부여,고구려가 생기게 된다.
몽골과 남시베리아는 척박한 땅이 많았으므로 백인들중 하급들이 이민을 가게되고 여기서 생긴게 환웅배달국과 단군조선이다.
현재 이들 후손인 박씨, 강씨, 고씨등이  저열한 인간들이 많은 이유다. 
이들은 원주민을 다스려야 햇으므로 사실대로 말하지않고 자기들이  환국에서 제일 뛰어난 민족이고 천신이고 환인의 적자라고 구라를 까기시작한다.  이과정에서 생긴것이 단군신화다.




이집트의 피라미드중 현재에 가까운시기보다 먼시기의것이 더 높고 큰이유가 고대에 더 과학기술이 뛰어났기때문이다. 후대로 갈수록 백인들은 점점 흩어지게 되고, 그들은 원주민을 정복하는 과정에서 혼혈이되면서 자신들의 정체성을 잃어갔으므로 과학기술도 점점 떨어지게 된것이다.
피라미드는 사람손이 아닌 고도의 과학기술로 만든 기계로 만든거다.이는 자신이 병신이 아니면 금방 알수있으니 생략하겠다.
백인중 제일 우수한 민족은  게르만,슬라브족이다. 이란의 조상인 이란계 아리아인과 스키타이족도 우수하지만 혼혈되고 각지로 흩어지면서 현재는 게르만, 슬라브족이 최고가 된것이다.




대다수의 백인들이 원래 살던 위구르, 몽골, 시베리아,파미르를 떠나게 됨으로인해서 그곳은 원래 살던 원주민이 하게 된다. 그원주민들은 백인들이 남겼던 문화나 문명을 배우면서 더 진화하기 시작하는데, 이사태로 인해서 훈족부터 몽골, 여진족까지 이어지게되는 오랑캐들의 잔인한 약탈전쟁이 시작되게 된다.
이 긴 원주민계 유목민들의 과정에서 유대인과 이슬람교를 믿게되는 아랍계 유목민들이 부흥하게 되고 ,이과정에서 자신들의 민족을 통치하기위해서 이상한 교리를 탑제하게되고 이것이 세상을 어지럽히게 된다. 
하인들이 주인이 물러간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나중에는 주인행세를 하면서  주인까지 다스리게 되는 구조다.


이과정에서 천주교, 기독교등 각종  원주민의 종교들이 발흥하게 되고, 이것이 세상을 어지럽히게 되는악순환을 연출한다.
자본주의, 공산주의또한 유대인이 만든거다.   백인이 만든 원조 사회주의인 사민주의가 세상을 안정시키는것도 이런이유다.










[출처] 고구려는몽골에 있었다|작성자 유물론적 혁명 악

'o역사와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이 원조 문화  (0) 2021.01.05
한국이 일본문화의 원조다  (0) 2021.01.05
김구-독립투사  (0) 2020.12.22
정도전-조선의 설계자  (0) 2020.12.22
이순신-조선 수호의 영웅  (0) 2020.12.22

관련글 더보기